명일방주

20200730 위기협약 시즌#2 이인작전 18점 SSS 클리어

Rurut Lee 2020. 7. 30. 05:49

메인맵이라는 소리구여
그래도 위협 18점 클리어한게 최초라 ㅠㅠㅠㅠ 기쁨...
항상 위협 할때마다 구다구다 박사였는데... 이번엔 비교적 쉬웠던거같음



18점 준비물

1. 공략영상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https://m.bilibili.com/video/BV1y54y1S7U9?p=1

3星干员们也想过利刃行动18(精一三四星队、无专精、双精二)_哔哩哔哩 (゜-゜)つロ 干杯~-bilibi

明日方舟·地标桥屋 -投稿-精选视频

www.bilibili.com


2. 친구 케오베

3. 그라벨


에이야가 있어서 다행이었지 에이야도 없었으면 정말 끔찍했을거같네요...
근데 생각외로 포덴코 2스킬이 선방쳐서(...) 에이야 자리에 적당한 다른 단일마딜 넣어도 될거같기도 하고 흠 잘 모르겠다


야호



파우스트가 마법화살 쏘는 타이밍이 중요했는데 공략영상보니까 네번은 일반화살이고 다섯번째가 마법화살이더라 (호시구마도 사리아도 바로 퇴근해버림) 그러니까 결론은 이번맵도 그라벨로 리듬게임을 해야한다는건데 타이밍이 기막혀서 그라벨 재배치할 시간에 4번째쯤 쏘고있어서 그냥... 재배치 가능하게되면 바로 배치하면 됨 (ㅋㅋㅋ)

그리고 포덴코 2스킬 정말로 좋아요 진짜로
안젤리나는 더 좋겠지만? 그렇네 안젤리나는 더 좋겠네요
하지만 포덴코 2스킬도 좋아요.


예쁘고 짱큰뱃지




미르 스킨 (갖고싶었음!!!)




씬 정말 생각보다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보이스가 귀여웠다 뽀뽀쪽





이제 일일협약 하면서 느긋하게 쉬어야지 (할수있으면)
완두콩먹는 에이어스카르페인가(이름아직도 다 못외움) 귀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