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방주

2022115 위기협약#11 페이크웨이브 작전 니어가문으로 18점

Rurut Lee 2022. 11. 15. 23:38

 

프하하핳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하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저도 사랑해요 고모님

프헤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 열라 째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QBK7-FgseBU 

 

녹화해둔 동영상은 이쪽

삼촌 실장으로 니어가문온리 18점 되지 않을려나~ 하고 계속 꼬라보고 있었는데 진짜로 될줄은 몰랐음...

이번 협약이 유달리 쉽게 나온 탓도 있겠지만 그래도 18점은 대단한거니까요 :)

 

아 너무 행복해................................................

행복해...............

삼촌에게 절을 하다...

뻘하지만 녹화해둔 동영상에서 모든 캐릭터들의 스킬을 의미없이 효과를 제대로 살려서 기분이 좋았네요

삼촌 반사뎀은 물론이고 마리아 2스킬의 수면이나 고모님 2스킬 공격범위 확장이나... 이격니어 배치시/3스킬 기절이나...

아무튼 행복하다

~승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