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안함/앙상블 스타즈

2019 09 29 앙스타 백업 (스샷다수)

Rurut Lee 2019. 9. 29.

2019년 9월 29일 새벽 3시 가량

곧 앙스타!가 앙스타!!로 업뎃을 한다고 해서 백업겸 뭔가를 써보기로 한다

솔직히 섭종하지 않은게 대견하다 그렇겠지 돈을 그렇게 벌었는데 ㅅㅂ

에피소드 링크 같은게 이벤트 배너로 떠있다

이 텐쇼인 에이치는 아무것도 모르고 놀랐다면서 나를 꼬라보고있다 옆을 쳐다봐라 임마

다이아랑 레벨은 일부러 가렸다

 

솔직히 이거 덕질하면서 왜 내가 이거 이때까지 덕질하고 있는지도

내가 왜 텐쇼인 에이치를 좋아하는지도

왜 드림을 파고 후죠짓을 하는데 아직도 진심인지 잘 모르겠다

 

텐쇼인 에이치가 cv미도리카와 히카루가 아니고

히비키 와타루가 엘리멘트 이벤트때 내 심장을 안꿰뚫었고

하카제 카오루가 가챠카드로 브라이덜이 나오지 않았으면 지금까지 앙스타를 하고있었을지도 의문이다

그러게 대체 왜 이런겜 계속 하냐고 나도 자존심상함

다른사람은 다 탈덕했다고!!

 

대충 이건 프로듀서 회고록이고 아직도 탈덕을 못했구나 앞으로도 못하겠지 하면서 쓰는 포스팅임

 

 

본 글을 본격적으로 들어가기 전에

*저는 에이치X와타루를 파는 BL러이면서 동시에 에이치로 드림을 파는 드림러입니다

*하카제 카오루도 좋아합니다 (다키마쿠라랑 넨도로이드가 집에 있습니다)

 

 

 

스타페스

 

내가 피네 오타쿠라고 못박힌 이벤트인데

솔직히 수능끝나고 나와줘서 너무 좋았다

이때 한창 히비키 와타루가 5성이 밀려있어서 화는 났지만 그래도 정말 좋았다

아무튼 어떻게 풀돌을 하긴 함 

 

 

이거 뭐라고 불러

4집? 올콜렉션 CD? 아무튼 한정 앨범카드

아니 ** 한정이라고 팔면서 애니복각하면서 또 가챠로 풀더라 그거는 확정아니긴 한데

아무튼... 이 가챠카드들에게는 눈물깊은 사연이 있다

내가 피네 앨범 발매하자마자 공구탄걸 못기다리겠다고 솔로곡이랑 뉴 신곡 음원을 각각 따로 사서 들었는데

토리솔로곡이 너무 취향인거임

진짜 듣고 울었음

 

토리는 리틀 프린스 스타임

반박하면 후시미 유즈루가 당신을 용서하지 않음

 

토리가 내 앙스타 입덕캐(진짜)라서

아무튼.. 그래서 가챠를 돌렸는데

50연째인가 60연째 토리가 안나온는거임 ㅠㅠㅠ 와타루 풀돌한거 보이나요?

아무튼 그래서...

다행히 중간에 설날이 끼어있어서

용돈받은걸로 한뭉 질러서 바로 데려옴

눈물이 났다네요 제가 바로 랜선 후시미 유즈루입니다

 

 

매그놀리아

 

이벤트 내용 자체는 토리가 열심히 간바루하는 스토리였던거같다

그치만 정말 좋았음 나는 피네가 하하호호하는 스토리도 좋아하기 때문에

아무튼... 어쩌다보니 풀돌을 했네요

솔직히 좀 힘들었는데 어떻게 하긴 했음 사람이 어케 랭보풀돌을 해요

 

토리 자속 너무 높아서 좀 눈물나올뻔

우리 도련님이 이렇게 컸어요

 

 

드림트래블

 

솔직히 갓이벤이었다구요 제가 제복어쩌구를 좋아하는 것도 있었고 ㅠㅠ

이걸로 의상이 나오고 유닛송이 나오고... (하진짜너무좋아)

당시에 23덱도 아니었고 막 입시 시작한 응애입시생이었기 때문에 (고3시작한...)

에이치랑 토리 2돌을 해주고 말았는데요

 

지금이라면 풀돌 찍어줬을거같네요

그만큼 여전히 좋아함... 

 

3집앨범 피네 가챠카드는 올컴했지만 굳이 모아서 안찍어올림 사유는 귀찮음

 

 

 

이 밑으로는 위에 소개 안했던 카드 개별 코멘트임

 

 

몰라이브 랭4

 

이거 지금 생각하면

내가 텐쇼인이랑 드럽게 엮이기 시작한게 이거부터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함

대체 왜 이걸 따자고 10만원을 썼을까? 정말 지독하게 현타온다

지금 복각 뛰었으면 꽁으로 데려왔을텐데 ㅋㅋ

그러기엔 텐쇼인 에이치는 (욕참고있음) 너무나도 잘생겼고 나는 뭔가에 홀린듯이 특대만렙이 라이브3줄로 잡히지도 않는 연약한 덱으로 이벤트를 뛰어서 에이치를 데려왔다

 

인생은 잘생기면 다인거같다 

저녀석에게 나같은 호구가 꼬이는 것처럼

아무튼 여러모로 의미가 큰 카드라서 채택됨 

하지만 저 얼굴... 정말 짜릿하지 않나요 정말 짜릿함 내가 돌아버릴만도 했어 

 

내가 앙스타를 시작한건 구체적으로 황제개선... 때였나

그때쯤에 정말 앱을 깔기만 하고

그 뒤에 마리오네트 이벤트때도 정말 깔짝이다가

이 일러 보고 총맞은듯이 허버허버 앙스타를 시작했던 기억이 있다

당시에 고등학생이라 휴대폰을 걷어서 지인에게 대신 엘피좀 태워주세요 ㅠㅠ 하고 부탁했던 기억이 있음...

 

 

연무 포5

 

이거 이벤트 풀제목이 뭐였지? 연무 은하수에 걸리는 마음이었나

아무튼 슈랑 같이 등판했었지

그때도 당연하지만 ㅋㅋ 애기덱이었어서 ㅋㅋ 제발 포보 포보로 와주세요 포보... 포보로 와주세요...

했던 기억이 있음

포인트 보상으로 와주긴 했음 굿회장 굿회장

 

당시에 해피에레가 삽질한다고 앵콜시스템을 처음으로 들여오고

이벤트 포인트가 10분의 1로 줄었었는데... 이후로 다시 돌아오긴 했지

 

그리고 또 에이치의 그 '미트 파이' 발언 때문에 자와자와했던게 떠오른다

ㅋㅋ 어리석은 프로듀서 그건 텐쇼인 에이치의 재앙의 주둥아리 중에서 아무것도 아닌 줄도 모르고...

 

 

사실 개화전 일러를 더 좋아한다

내 후죠짓에 영향을 50퍼센트정도 준 일러라고 봐도 될듯

카드 이름도 악식의 황제잖아? 진짜 이건... 어쩔 수 없었어

 

 

 

 

삼법사 엘리멘트 어쩌구들

 

 

텐쇼인 에이치가 **놈인게 피부로 느껴진 첫번째 이벤트였음

그치만... 텐쇼인은 **놈이 맞았다 내가 이정도일줄은 몰랐는데 또라이였던거임 오~

그런데? 예전부터 나는 신념이 넘치는 악역을 정말 좋아했다

이 또라이짓을 하는 텐쇼인을 보고 좀 맘에 들었다는 이야기임

별로 실드는 안치겠는데... 그냥 캐릭터의 서사가 취향인거야 내맘알지 응 

생긴것도 취향이고 성격도 서사도 취향이다 이때부터 나는 글렀던게 틀림없다

 

근데 와타루는 어디있냐구요

저.........................

이때.........................

에이치랑 와타루 빅만쥬를 산다고..................... 에이치까지만 땄어요.............

솔직히 이때 히비키 와타루가 좋아하는 캐 라인에 올라올지 몰랐어요.............

근데 이 스토리를 보니까............. 히비키와타루가 너무 좋아져서.............................................

아직도 카드가 없는게 너무 후회가 되는데................................

휴학하면 복각해서 뛰고싶네요.......................

 

+아오바 츠무기에 대해서

청발이라서 돌잡이 했는데 구피네일줄 몰랐음 

여전히 좋아하긴 함 랭킹나오면 꾸준하게 따고있고... 아무튼 너도 참 안타깝다

 

토이랜드

 

와타루 빼고 전부 포보더라고

감사하면서 땄습니다

딱히... 별다른 코멘트는...? 쓰... 쓰나...? 왜 감상점이 안느껴지지... 2016년이니까 그럴 수도 있어 응응

트윙크 옷이 일러북으로 봤을때 생각보다 대단했던게 ㅋㅋㅋ 기억에 남음

그리고 트윙크 유닛송 너무 좋더라...

 

 

익센트릭

 

와타루 가지고 싶어서 10연 돌렸는데 나츠메도 나와줌 

앨범에 들어가있지만 푸카도 뽑았었습니다

 

 

괴도탐정 포5

 

드림트래블 뛰고 복각 뛸려면 지금 뛰어야한다!! 하고 데려온듯

성공적으로 데려왔습니다

당시에 괴도탐정 이벤트가 뜨고... 히비키 와타루가 운다고 탐라가 자와자와했던 기억이 있네요

솔직히 이 에필로그의 히비키 와타루 서사를 사랑했기 때문에

그리고 일러도 역대급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데려왔음

하... 진짜 갓띵일러다 

 

 

 

꿈왕국 콜라보 가챠5

 

이거 ㅋㅋㅋ 생일 가챠에서 나왔던거같은데

10연 돌리니까 와줬던거 같음

그리고 2주년때인가 3주년때 무료가챠로 한 번 더 나옴 **

그리고 이후로 모든 생일가챠가 좃망하게됩니다 젠장 

저기.. 손에 쥐여져있는 비둘기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귀엽죠

네...

 

 

이스터 나이트

 

츠무기가 드디어 이벤트 5성으로 나와서 

너무 좋아서 감격하면서 이벤트를 뛰었던 기억이 있을 유

눈물이 났다

와타루 사복 너무 귀엽지 않나요 

 

 

베스트샷 가챠 5성

 

 

이 가챠에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픈 전설이

당연하지만 가챠가 떴을 당시 나는 토리를 여전히 좋아했고.........

이거 떴을 때....

나는 돈도 없는데 너무 급한 나머지

부모님에게 고백했던 기억이 있내요,,,

 

"나 이거 너무 갖고 싶어... 어떡해"

 

같은 거였음 

다시생각해도 그때는 좀 전자아이돌에 머리가 좀 돌아있었던 모양입니다

그때로 돌아가서 나를 아주 한 대 개쎄게 치고싶음

아빠가... 흔쾌하게 구글 기프트 코드 4천엔어치인가 사줘서

다이아를 사서 돌렸는데

시노농만 떠서 울다가......... (근데 이 카드 시노농도 진짜 입버요 좋아함)

 

2주년 꽁가챠에 나오더라고요 (이게말이냐?)

아무튼 와줬으니 됐음

 

 

체크메이트 포4

 

솔직히 텐쇼인의 인성킹 대잔치였다고 생각함

카드적으로 따지자면 1년전 이벤트에... 에이치의 첫 포인트 4성이었고 

개화전 일러가 입원중인 상태였지

 

그치만 이것은 인성이 나쁜 텐쇼인 에이치입니다

 

텐쇼인의 인성

얼굴로 대체되다

 

And I also 미도리카와 좋아

 

아무튼 별로 실드쳐주고 싶지 않았네요 

히삼의 크레이지 MSG 대잔치였던 스토리고 솔직히 여기서

탈덕할까... 하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면 이때 탈덕을 해야했다

어째서 그런 후회남는 짓을 했을까요 깔끔하게 미련버리고 탈덕이나 해버리지 망충아

츠무기랑 세트로 옷을 입고 나온건 너무 좋았고 브금도 좋았고 그 이외에는 전부 별로였던 이벤트

내 생각엔 ㅋㅋ 에이치 오시 최대 난관 이벤트가 아니었을까 ㅋㅋ

 

당신의 최애가 인성킹입니다!

아니 그런 말은 없었잖아요

지금 여기 이렇게 있습니다

에라이시발 드러워서 내가 떠난다

 

대충 이래서 내가 아직도 텐쇼인을 잡고있는게 속상함 

정떨어질때도 됐잖아

하지만 그는 너무나도 잘생긴 삼지창의 금발벽안 cv미도리카와 히카루였습니다

 

 

 

꽃집 가챠 4성

 

 

솔직히 첫사랑 조작 일러라고 생각함

어... 구체적으로는 첫사랑 조작이라기보다는 결혼조작일러같음

 

"앗 뫄뫄쨩, 저기... 그... 할 말이 있어요."

 

하고 말을 걸어올 것만 같은 츠무기 선배의 가챠카드였습니다

 

내 기억이 맞다면 꽃집 가챠에서 나오자마자 뽑질 못하고 울고있었다가 ㅠㅠ

츠무기 생일때 뽑아왔던 것 같음

하...

 

일러 하나만큼은 기막힌 게임 앙상블 스타즈! 운영과 메인시나레의 개발싸개짓으로 말아먹다

지금 당장 설치하지 마세요 망겜입니다

 

 

 

댄스플로어

 

솔직히 저는 이때당시에 크레이지한 상태였기때문에 (입시하는 중이었습니다)

히비키와타루 가슴에 ****하고싶다 같은 추한 말이나 하고 있었음

모브물에 나오는 아저씨보다 더 심했음 진짜임

 

근데? 이런 가챠카드가 뜨게 됩니다

솔직히 에바였죠

히비키 와타루의 가슴을 보고 저의 주니어가 펑 터져버리고 맙니다 

그리고 친구들에게 동네방네 자랑하고 다닙니다...

"님아 히비키 와타루 가슴이 너무 큼!!!!"

하고 말이지

 

진짜 가슴 너무좋았거든요... 네... 와타루 가슴 어휴 저거보세요 선도 있다 어휴

완벽한 성적대상화 일러

일러레의 진심을 높게 사는 편

 

다행스럽게도 30연인가에 둘 다 왔음 ^^

 

지금은 저렇게 추한 트윗을 하진 않습니다... 저땐 처돌아있었으니까

물론 히비키 와타루의 가슴에 ****를 하는 모브아저씨 관련 어쩌구는 여전히 좋아함

 

와타루 가슴 이야기만 하다보니 에이치를 언급하는 걸 잊었는데 ㅠㅠㅠ

제 기억이 맞다면 저때쯤에... 볼룸 콜라보를 했었을텐데

깐쇼인과 묶음타루를 기대했는데

묶음타루가 나오긴 했는데 반깐쇼인이 나와버린거임~ 오와우~

대박이죠

 

 

그리고 쟤도 가슴(선)있음

대체 왜?

 

 

 

 

 

 

그리고 순서 시기를 보니 저 뒤에 에이치 통상 3성을 (드디어) 뽑았군요

이게 말이 되냐? 알아서 싸게싸게 나오지 그랬어 텐쇼인

 

 

 

플레아데스 랭5

 

아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댄스플로어가 뜬 시기랑 플레아데스가 뜬 시기가 같았다 ㅋㅋㅋ

플레아데스란 무엇인가... 스위치의 첫 하코이벤이다... 이게말이되는지

스위치는 첫등판이벤트가 추억이벤트(삼법사그거)라는 괴랄한 전적을 자랑하고 

정작 스위치 자체의 서사가 풀린게 거의 없던 축이었는데 ㅋㅋㅋ 갑자기 스위치 해체 떡밥을 뿌리면서 이 이벤트가 나왔던걸로 기억함

 

생각해보니까 돌았죠 진짜 이거

 

하지만 내용 자체는 정말 좋아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나츠메랑 츠무기를 커플링으로 파진 않지만 이 둘의 관계를 정말 좋아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어

 

나츠메 일러가 정말 좋아서 랭킹을 달려서 명함으로 데리고 왔음

솔직히 아직까지도 너무 좋아하는 갓일러라고 생각함

 

직후에

체육제3에서 궁도부 유즈루가 랭5로 등판했지만

노기력 상태가 되어서 이벤트를 달리지 못했습니다

so sad........

 

 

 

 

티파티 가챠 5성

 

 

이 카드에 대해선 정말 할 말이 많다

저 얼굴을 보니까... 

나는... 정말... 텐쇼인 얼굴에 약하구나.... 그래 그럴수도 있어... 맞아...

뭐가 그럴수도있어 안돼!!!

하지만 진짜 잘생김

 

아무튼 제 입덕을 담당한 카드이기도 한데

 

꾸준히 티파티 복각을 돌렸는데 진짜 오지게 안나온거임

진짜로

100연쯤 돌렸음

뭐 이런게 다있냐?

 

대충 지쳐있던 차에 

해피에레는 3주년 기념이랍시고

다이아 한 뭉을 사면 가챠 5성을 하나 확정으로 주는 이벤트를 합니다

 

그걸로 데려왔음

솔직히 인생소원 성취했다 ㅋㅋㅋㅋ

통상5성 데려올까... 하다가 저 얼굴을 보니 아 역시 괜찮겠어 통상 5성은 언젠가 뽑겠지 ㅎㅎ 하는 기분이 드네요 

 

인생은 잘생기면 다야 텐쇼인

너의 그 유전자를 물려준 어머니아버지에게 고마워하도록 해 진심이다 

 

 

천사 가챠 5성 / 로미쥴 랭5

 

그리고 티파티를 데려온 뒤에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

쌍총을 맞는다

 

솔직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 어이없었는데

하........ 색깔도 똑같이 댄스카드라서 빨갛게 예쁜거에요 너무 어이없음 진짜 하

텐쇼인 이 ******** 용서못해

 

근데 진짜 역대급 가챠카드라고 생각하고 (주관적) 일러로만 따지면 티파티보다 더... 좋았음

천사5성 자체는 20연으로 데려왔습니다 굿텐쇼인 굿텐쇼인

 

로미줄 와타루는 저게 삼법사 이후로 600일이었나 700일 이후로 첫 이벤트 등판이어서

솔직히 ㅋㅋㅋㅋㅋㅋㅋ 개화후가 일러 취향이 아니었는데 

그 히비키 와타루가 연극하는 스토리라서 맘에 들었었고... 

사실 저 이벤트 예고 본 뒤에 천사가챠뽕을 맞아서

아! 아무래도 좋아! 하고 이벤트를 뛰어서 데려왔음 

 

개인적으로는 호쿠토의 일러를 더 좋아하는 편

진짜... 정말... 이건............. 크게 인쇄해서 벽지에 붙여놓아야 한다

모르는 사람도 허미씨발 하면서 주저앉을 표정연기임 

그렇다고 제 친구나 가족에게 보여줄 용기는 없고 이거 보시는 님들의 지인에게 시전해보세요

 

 

3주년 클래스 스카우트

 

이런 시발할 가챠가 있으니까 앙스타가 망겜인거잖아

이거 놔! 이런 건 사라져야만 해!

 

60연을 돌렸는데도 토리를 못뽑은 뼈아픈 기억이 있습니다...

진짜 뭐하는 가챠야? 그리고 이게 4주년때도 나온다

진짜 일주일 로테로 돌리면서 ㅋㅋㅋ 앙스타 유저 떨어져나간 이유의 0순위라고 생각하고 ㅋㅋ

1순위는 망한 캐릭터로테와 푸쉬라고 생각함 ㅎㅎ 가챠망겜이 뭐 그렇지~ 

아무튼............................ 좃같음........................ 이런가챠는 마상만 입힐 뿐이야...................................

 

바캉스

 

 

 

잠시 주목

 

 

 

해산

 

솔직히 다시봐도 말ㅇ리 안된다고 생각하는데요

물론 유즈루도 에로하다고 생각함

그치.. 저건

저건 어쩔 수 없지 저 일러는 에로 그 자체지 어쩔 수 없어 후시미 유즈루 너는 그 운명을 받아들여야해

 

근데 이 텐쇼인 에이치가 배를 까고 나온ㅇ겁니다??????????????????????????????????

이게????????? 그 노출이 적은 피네에게 귀한?????????

물론 가슴을 완전히 깐다거나 상체를 완전히 깐다거나 하는 건 아니지만

 

지금 저 일러의 선을 보세요

저 지금 뇌 내에서 텐쇼인 에이치 누드화보 보는 상상함 (크레이지)

하여튼 투디아이돌이 최고야! 

아리가또 일러레! 꼭 월급 많이 받아

 

 

브라이덜 가챠 5성

 

솔직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일러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바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카제카오루의 진심 정말 잘 보았구요

정말 관심 1도 없던 캐릭터가 오시캐가 되기 위해서는 취향인 일러 하나면 된다는걸 잘 보여주는 사례라고 생각함

 

하지만 저 일러는 진짜 에바에 반칙임

저건... 저건... 이미 내가 모르는 사이에 결혼까지 한 것 같다고!!!!

뭐야 언제 결혼한건데 나만 몰랐어 

 

게다가 복각 10연만에 나와줌

진짜... 사랑이라는 말밖에... 너의 혼끼 잘보았다

 

 

 

 

뮤직 페스타 포5

 

로미줄 다음의 빠른 등판이었나?

개화전도 개화후도 너무 취향인 일러라 

개화전 너무... 수드립 치고싶게 생겼음

개화후도 너무 내취향으로 잘생김 뿜고있는 개성만점 히비키와타루(냉미남)이고

 

개화전에 대해서 정말 할 말이 많습니다

정말... 에로망가 히로인 같이 생겼음.................................................

야겜 컬러 CG같음..................................................................

이런 추한 말 해서 미안하다 에로하게 태어난 너 자신을 원망해라 히비키 와타루... (미안하다...) 

장발캐릭터의 꼴림이 느껴져서 정말 좋아하는 일러임

 

 

 

 

구피네 앨범 스카우트

 

 

놔!! 이런 가챠가 있으니까 피네오타쿠가 상처입는거야! 

이런 건 사라져야만 해!

 

뽑는 건 나기사랑 히요리까지 전부 뽑았음 30연 돌렸던가?

사실 저 ㅋㅋ 직후에 ㅋㅋ 피네 스카우트가 멀쩡하게 있는데

하,,, 내가 앨범채우자고 습...

 

대체 어쩌자고 피네 앨범에 구피네 일러를 끼워서 판걸까요?

피네 오타쿠가 마상입을건 생각하지도 않고? 

트랙까지야 백번 용서해준다고 쳐. 일러는 정말 너무했어. 왜그러는거야. 

오타쿠는 연약한 존재라고. 피네가 장난이야 해피에레?! 

 

 

너,,, 입으로는 구피네가 싫다고 말하면서도

몸으로는 정직하게 가챠를 돌렸잖아!

 

으아악 아니야 이건 오해야 

 

 

아무튼... 제가 구피네에게 가지는 감정은 착잡하고 미묘한 뭔가의 흑역사를 보는 기분이기 때문에

사실 유닛 자체에는 악감정이 없는데 굳이 피네 앨범에 끼워파는 해피에레가 너무 꼬와보였다고 하네요

진짜 별로였음. 그렇게 살지 마라. 오타쿠는 진심으로 하는거다. 나 과몰입 중이다. 

 

 

십이지 가챠 3성

 

여기에는 슬픈 전설실화가 있어

누구누구는 아직도 닭타루를 뽑지 못했대

뭐? 정말이야? 2019년 9월 29일 기준으로 정말이야?

 

그렇대나봐...

어떡해... 수근수근

저녀석... 닭타루에 진심이지 않았어? 그런데 아직까지도 닭타루를 못뽑았다고?

어쩌다가... 어떻게 지금까지 살아있는지 신기할 정도야...

꾸준히 10만포를 돌리고 있는데도 나오지 않는다나봐...

어떡한담... 불쌍해라.... 

 

 

다이너 라이브 랭5 / 포5

 

자고있었는데 이벤트가 뜨고 멘션을 받았던게 기억나네요

꿈인줄로만 알았죠

정말로 제 최애컾이 같이 5성으로 등판했다는거에요

 

근데 피네 이벤트가 아님

뭐이런게 다있어?

 

당시에는 (그리고 지금도) 히비키 와타루는 피네로 등판한 5성이 없습니다

와타루가 지금까지 5성으로 등판한... 괴탐 - 삼법사 - 로미줄 - 뮤페스 - 다이너라이브 내 기억이 맞다면 이렇게인데

진짜 없음

대체 유닛이 뭐라고 생각하는거야 해피에레....

 

아니... 그... 뭐 내용 자체는 저거만 아니면 정말 만족스럽게 재미있었고 제 후죠의 혼도 불태워서 좋았긴 하네요 

새로오신 시나레쌤이 쓰신 나이트킬러즈와 트로이메라이의 대립... 에필로그에서 눈녹을것만 같은 진한 두 명의 이야기까지...

진짜 이벤트 자체는 너무 좋았는데 직후에 피네 앨범 가챠가 있어서 2돌 했던 것 같음

마음만큼은 풀돌이다

 

 

 

애프터눈 가챠 4성

 

피네 앨범 복각 돌리다가 데려옴 ㅅㄱ

일러 자체는 잘생겨서 정말 좋아한다네요 

잘생겨서 넣어봤습니다 그 외에 딱히 코멘트할건 없음 

 

 

;

투명가면 가챠 4성

 

 

대체 왜 여기서 히비키 와타루가 또 나오는거야? 싶을 정도로 연속등판이었음

일러 자체 첫소감은... 귀염깜찍맛 오디맛 우유였는데 (진짜 보라색 의상 미묘하더라고)

그렇지만 저 표정을 보세요! 자기가 히비키 와타루라는 저 표정을! 맘에듭니다 그래서 뽑아왔음

사실 그냥 오시캐라서 뽑아온 것도 있는데

 

그리고 이 가챠는 토모야 일러를 너무 좋아함

못뽑았긴 한데 ㅋㅋ 음 ㅋㅋ 그래도 나왔으면 좋았을거야... 

tmi지만 다른 토모야 일러 중에서는 산타 토모야를 좋아합니다 

그것도 기억조작 일러라고 생각하거든요

 

투명가면은 나오자마자 스토리 열쇠로 까서 봤는데

확실히 연극부는 다른 취미 동아리에 비해서 무게가 무거운 느낌임

맨날 해체하면 와타루가 어쩌구 호쿠토랑 토모야가 어쩌구 하면서 망상하던 오타쿠였는데...

 

 

 

 

원더 게임 랭5 / 포이즌 아라모드 가챠 4성

 

 

그리고 또 총맞음

대체 왜? 이시기 정말 꾸준하게 제 오시캐들이 등판했음

 

원더 게임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리 에필로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앗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자세한건 직접 읽어보세요

 

 

 

쥬얼캔디 가챠 5성

 

생일 5성 확정으로 나옴

좋아하는 (비쥬얼의) 캐릭터가 만족했다네요

고맙다 나츠메 

 

 

 

4주년 클래스 스카우트

 

놔! 이런 가챠가 있으니까 오타쿠가 불행해지는거야! 놔!

이런 가챠는 사라져야만 해!

 

해피에레가 양심이 있었으면 이런 가챠를 내지 말아야 했을텐데...

깔끔하게 에이치+와타루만 데리고 왔음

3주년때 60연 돌리고도 고작 4성인 토리 못데려온게 타격이 너무 심했어가지고 ㅋㅋㅋ

음 ㅋㅋ 좃망가챠겜 ㅋㅋㅋㅋ 진짜 좃망 그자체 ㅋㅋㅋ

 

더 타격이 심했던건...

4주년 기념 영상에 떴던 에이치와 스바루의 졸업 프로젝트 어쩌구인데

대체 어떤 처돌이 게임이 캐팔이게임 학원물에서 캐릭터를 졸업시킵니까?

팔아먹을려는 생각은 있음? 너네가 ㅋㅋ 그러면 안되는거지 ㅋㅋ

아무튼 진짜 졸업시키면 하... 아 진짜

 

아... 나... 나 졸업한 텐쇼인 에이치랑 히비키 와타루 너무 어색해 존재할수 없어 이런건...

얘네는 평생 루프하면서 고3이어야 한다고... 말이 되냐고 해피에레야...

 

아무튼 심란했음

 

 

 

서퍼(오션) 가챠 5성

 

하카제 카오루에게 미련을 잃지 못하고 10연을 돌려봤는데 나와주더라

그 미련 영원히 간직하도록 하겠음

 

카오루군

나는 너의 영원한 탐포포야

 

 

시네마시어터 가챠 5성

 

진짜... 개화후 일러가 너무 맘에 들어서 눈물펑펑이었음

세상에 어떤 저런 팔색조가있어요 완전 자기가 얼마나 잘난지 아는 사람같음 ㅠ

아 원래부터 자기가 얼마나 잘난지 아는 사람이었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행히 20연에 데려왔고...

게다가 자속으로 36으로 완전 천재라고 하네요.........

휴... 히비키 와타루 네가 뭐 그렇지 ^^

 

 

 

 

그리고 현재로 돌아옵니다

 

현재란?

 

 

뭐라고 설명이라도 해봐라 텐쇼인 

그런 표정을 하고 말이야

아 젠장... 지독하게 잘생겨가지고 말이야 젠장...

그런 얼굴을 하면 

이 프로듀서... 넘어갈수밖에없다고 젠장.... 하... 개싸가지인성킹인 주제에 얼굴은 잘생겨가지고

(하지만 난 너의 그 개싸가지인성킹도 좋아해...)

 

 

대체 이 일러는 뭐냐고

설명해봐

9월 29일에 작성하고 있는 포스트입니다

아~~~~~~~~~~ 용서못해 텐쇼인~~~~~~~~~~~~~

잘생기면 다야????????

다였다

 

 

너무 어이없어서 트위터 프로필도 바꿈

에이치 드림러 컨셉입니다 (에이치 드림러 맞음)

 

 

 

얘네 일러도 돌아버리겠음 대체 무슨일이 있었던걸까요???

대체 히비키와타루의 미래에 무슨일이??? 그건 30일에 밝혀집니다

 

그리고 앙스타2로 갈듯 

피네홍월 할로윈은요

피네 반례제는요

히삼 : ㅎㅎ 모르겠는디요

 

아무튼....... 어떻게든

힘내봄

 

쓰다보니 로그가 아니라 그냥 주접 나열인거같은데

원래 앙스타는 최애 주접 아니면 남는게 없는 게임임

 

다음에는 피네 유닛송 주접 포스팅이면 좋겠음

이러면 높은확률로 안쓰던데 그건 미래의 내가 알아서 하겠지

 

 

 

 

 

 

마지막은 텐쇼인의 아침인사(주접)으로 

현재시간 오전 6시입니다

모두 안녕~~ 다음에는 앙스타! 가 아니라 앙스타!!에서 보아요

제발 거기서는 운영 잘해줘 해피에레놈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