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방주

20210530 개쓰레기나라중국 비리비리 실명인증 백업용

Rurut Lee 2021. 5. 30.

https://doom-and-rom.tistory.com/25

 

bilibili 비리비리 실명인증 방법

갑자기 들어닥친 공산당의 셧다운 법률. 나는 새벽에도 내 미소녀들과 질펀하게 놀아야한다. 1. 먼저 니 계정이 실명 인증 됐나 확인부터. 이따구로 뜨면 인증이 필요함. 2. 어떻게 인증함? QnA를

doom-and-rom.tistory.com

개돌님... 감사... 감사..!! 

위의 링크는 기본적으로 실명인증을 보내는 법을 정리한 페이지입니다 저걸 먼저 봐주세요

 

 

6월 1일부터 사악한 국가의 법때문에 실명인증을 하지 않으면 제약이 걸린다

개쓰레기나라진짜 

 

따로 사전문의가 필요하진 않은거같음 저도 바로 실명인증요구 메일을 보냈습니다

 

기본적의 위의 링크대로 했으나 (근데 항목은 번역기돌려서 해서 조금 다름) 내가 했던 버전으로 몇글자 적어둠

 

 

0.

因为是外国人,所以使用翻译器。 不好意思。

请登记一下我的bilibili账号。

I use a translator because I am a foreigner. I'm sorry.

Please proceed with the real name verification of the billibili account.

 

나는 외국인이니 일단 ㅈㅅ하다는 말을 써둠

 

1.

证件类型 : 身份证 (韩国人的身份证)

실명인증수단 : 신분증(한국주민등록증)

*주민등록증이 찜찜하다면 얼굴 나와있는 다른 신분증을 추천함 저는 생각없이 주민등록증을 팔아버렸다네요

 

 

5.

游戏账号(게임계정)

 

제일 난관이었는데 사실 글케 중요한거같지는... 않은거같기도 함 저같은 경우에는

비리비리 프로필에 들어가면 나오는 저 bili_숫자여러개를 (bili까지) 통째로 입력했습니다

근데 내가 쓴건 닉네임같은거더라고 뭐 저는 그랬다는 이야기임 

 

8. 证件正面照片(신분증사진) : (添附file) 

9. 申请人本人持有证件照片(신분증 들고있는 본인 사진) : (添附file)

 

(添附file) : 첨부파일이라는 뜻

사진 파일 이름은 8, 9 항목이름이랑 똑같이 해뒀습니다

 

 

대충 이러고 보냈다가 이틀정도 기다리니 매크로 답변 이후로 제대로 된 메일이 온다 

일요일인데... 아무튼 감사합니다

 

http://my.biligame.com/smz/authoriz/

 

实名认证

 

my.biligame.com

 

해당링크로 갔을때 확인되어있다면 실명인증이 되어있다는 것

자세한것은 6월 1일이 되어서야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일단 저는 이렇게 처리했습니다(나도잘몰라여...) 

그럼 이만 미소녀랑 새벽에도 질펀하게 놀러가봅니다 ^^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