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쓰르라미 울적에 [完]

20201107 쓰르라미 울적에 타타리고로시편 클리어 (네타있음)

Rurut Lee 2020. 11. 7.

 

레나가 고맙대

 

분명 오니카쿠시까지만 하고 대충 끝낼거라고 생각했던 쓰르라미 울적에도 어느새 타타리고로시까지 왔네요

와타나가시가 소노자키 자매의 이야기였다면 타타리고로시는 사토코와 사토시의 이야기였네요

 

사토코는 천사야! 반박하는 녀석들은 마에바라 케이이치가 전부 죽인다!

 

 

 

 

 

 

~~~~~~~~~~~~~~~~~~~~~~~이하부터는 네타~~~~~~~~~~~~~~~~~~~~~

 

 

 

 

 


 

 

솔직히... 오니카쿠시랑 와타나가시 때보다 더 힘들었던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니카쿠시랑 와타나가시가 이사온 케이이치를 향한 얼레벌레 좌충우돌 히나미자와 살인사건이라는 느낌이었다면 타타리고로시는 일단... 케이이치가 한다면 하는 남자가 되어버려서 직접 살인계획을 세세하게 짜니까... 개인SNS공간에서도 언급했지만 나는 사람을 죽이는 꿈을 꾸면 하루종일 괴로워하는 사람이라 (,,,) 

아니? 오니카쿠시도 죽였잖아요? 라고 한다면 그건... 우발적이었고 살기 위한 정당방위였잖아요... 네...... 아무튼 그래서 주인공이 케이이치인데 몰입할때마다 공감성수치가 딸려와서 너무 괴로웠음 네네 솔직히 힘들었네요 쓰르라미울적에 플레이할때마다 나무위키 읽고싶다고 생각한게 한두번도 아니긴 하지만 진짜로 본건 처음이었음 근데 보니까 더 힘들어서...그래도 안보는것보단 좀 나음 여러분도 구매-나무위키 덕질을 해보세요

사토코가 니니를 그렇게 찾은걸 생각하면 솔직히 케이이치가 숙부를 죽여도 합법이라고는 생각하지만 그거랑 별개로 역시 괴롭긴하네요... 그치만 사토코가 니니 찾으면서 울부짖을때 넘 힘들어서 울고불고 난리치면서 휴지로 눈물 먹먹하게 닦았는데도 어?????? 호죠 사토코는 천사야 알겠어?!?! ? 천사라고!!! 천사란말이야!!!!!!!! 천사라고!!!!!!! 뭘 알아!!!! 사토코는 천사라고 !!!!!!

그리고 항상 리카랑 사토코가 행복해지기를 바라는데 항상... 항상 그렇네 응. 사토코랑 리카 행복하지 않으면 용기사있는 쪽으로 타타리할거임. 절대로 행복하게 만들어. 

 

 

 

 

8500원으로 자극구매하기

지금은 히마츠부시를 건너뛰고 메아카시를 하는 중인데 이것도 하다가 너무 힘들어서... 쉬고 이렇게 오타쿠일기를 적고 있습니다. 메아카시하고 히마츠부시까지 하면 쓰르라미를 좀... 쉬지 않을까? (이미 느긋하게 하고있긴 하지만.)

그리고 시온이랑 결혼할거임.

댓글